메뉴 건너뛰기

본문시작

찾아 오시는 길

1.  자그레브 공항자그레브 버스터미널(Autobusni Kolodvor Zagreb)

1.  버스 이용
    • ​ 자그레브 공항에서 나오시면 버스터미널(Autobusni Kolodvor)까지 가는 크로아티아항공 버스가 있습니다.
      •  공항 – 버스터미널 첫차 07:00   막차 20:00 (매 30분 간격)
      •  버스터미널 – 공항 첫차 04:30   막차 20:30 (매 30분 간격)
         ※ 항공기 연착시 연착시간까지 대기
    •  버스기사 분이 출발하기 전에 요금을 받습니다. (편도 : 30kn / 왕복 : 40kn)
          ※ 요금은 쿠나(kn)로만 받습니다.
          ※ 쿠나(kn)는 공항 환전소에서 환전 하시거나 공항 ATM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    •  버스 터미널(Autobusni Kolodvor)에 도착하셔서 터미널 앞 트램 정거장에서 트램을 이용하시면 됩니다.
  2.  택    시
    • ​ 공항 앞에 택시가 있습니다.

2.  버스터미널(Autobusni Kolodvor) 에서 호스텔 • 여행사 오시는 길

1.  트램 승차권 구매
    •  승차권은 가판대나 트램 운전자에게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.
    •  1일권 40kn
  2.  버스터미널에서 6번 트램타고 (Črnomerec 행)
    •  3번째 정류장 ( Glavni kolodvor : 기차역) 에서 도보 5분
    •  4번째 정류장 ( Zrinjevac Park / Palace Hotel )에서 도보 2분
    •  5번째 정류장 ( Trg Ban Josipa Jelačića )에서 도보 5분
  3.  택    시
  4.  주    소
    Ulica Matije Mrazovića 5. Zagreb. Hrvatska
  5. 구글맵에서 보기

3.  버스터미널(Autobusni Kolodvor) 에서 민박 오시는 길

1.  트램 승차권을 구매
  2.  버스터미널에서
    •  5번 트램(Bukovačka행) 또는 7번 트램(Dubrava 행)타고
      •  2번째 정류장 (Šubićeva) 에서 도보 5분
  3. 옐라치차 광장에서
    •  1번 트램(Borongaj 행) 또는 17번 트램(Borongaj 행) 타고
      •  2번째 정류장(Trg žrt. Fašizma) 에서 도보 2분
  4. ​택    시
  5. 주    소
    Ulica kralja Zvonimira 6. 10000 Zagreb. Hrvatska
  6. 구글맵에서 보기

4.  버스터미널(Autobusni Kolodvor) 에서 아파트먼트 오시는 길

1. 트램 승차권을 구매
    •  1일권 40kn
  2. 버스터미널에서 6번 트램타고 (Črnomerec 행)
    •  5번째 정류장 ( Trg Ban Josipa Jelačića )에서 도보 2분
  3. 택    시
  4. 주    소
    Ulica Jurišićeva 14. 10000 Zagreb. Hrvatska